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부천 작은교회 한마당 현장탐방

도시가 춤을 춘다.

by 아름다운 마을 2018. 10. 10. 04:2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는 10월 11일 목요일 10시부터 열리는 인천 부천 작은교회 한마당 현장탐방은 오전 10시에 부천 새롬교회에서 김영철 준비위원장의 인사와 더불어 이원돈 목사의 마을 안내가 이루어지고, 각 기업과 사회복지기관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그리고 12시에 부천에서 인천으로 이동하여 인천 해인교회에서 열리는 사회적경제 바자회에서 점심식사를 상품권으로 직접 구매하여 식사를 하고, 2시부터 인천지역 사회적경제 기업들과 사회복지 연계 기관들을 돌아볼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작은 교회들이 운영하는 사회적경제 기관들은 이제 시작하려는 교회들을 대상으로 사회적기업이나 협동조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줄 예정이고, 참여하는 교회들은 사회적기업의 물건을 구매하여 줌으로써 작은 교회들이 운영하는 사회적경제 기관들을 도울 예정이다. 이를 위해 사회적경제기관들을 돕기 위한 티켓이 사전 판매되었으며, 현장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여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4시에 열리는 문화행사를 본행사로 기획하였고, 작은교회 운동을 지역에서 갖게된 배경과 취지, 그리고 내빈 인사, 간단한 총평을 이어 최도은 가수와 이학산 목사가 초청하여 문화행사로 마무리를 짓게 된다. 또한 행운권 추첨도 병행하여 사회적경제 기관들로부터 구매한 사람들에 대한 보은을 하는 다채로운 행사도 갖게 된다.



http://www.ecumen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33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