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약대 신나는 가족도서관 재위탁 심사가 있어서 부천 시립 원미도서관에 오수정 사서님과 더봄 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대표로 김경희 이사장님과 제가 다녀 왔는데 조금전 오사서님으로부터 재위탁이 통과 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감사한 일입니다.
2. 재위탁 소식을 전해들으며 오늘 인사말로 준비했다가 시간상 생략한 인사 말씀을 잠시 전해 드립니다
3. 작년에 코로나 상황가운데서도 우리 약대동은
① 꼽이 마을 박물관이 건립이 되었고
② 올해 11월중 약대말 역사 문화 공간 세대공감 이 개소됩니다
4. 이러한 상황에서 2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우리 약대 신나는 가족도서관 재위탁이 통과 되었다는 것은 이제 우리 약대신나는 가족도서관 중심으로 꼽이 마을 박물관과 마을의 문예학당과 약대말 역사문화공간 세대공감과 서로 협력 상생 공감하여 세대 공감적 돌봄 문화 예술 마을과 도서관을 만드는 이 일을 구상하고 실천을 시작하라는 뜻인줄 알고 있습니다.
5. 이제 통합 돌봄 마을 시대를 맞이하여 약대동 마을의 약대 신나는 가족도서관 가족여러분들과 약대동의 건강 문화 생태 리더들과 함께 코로나
이후의 평생학습 마을 독서문화를 풍요롭게 할뿐 아니라 통합돌봄 마을 시대의 세대 공감적 돌봄 문화 생태 마을 형성을 위해 온힘을 다하는 가족도서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중에서도 많은 응원을 해 주신 약대신나는 도서관 가족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